본문 바로가기
사람

재색을 겸비한 여자의 특징

by staunch 2025. 2. 19.
728x90
반응형
728x170

예로부터 여자를 칭찬하는 말 중에 '저 여자는 재색을 겸비하고 있다'라는 말이 있다. 재색을 겸비한 여자란 매력적인 외모와 업무나 공부에 있어서 확실한 실력의 양쪽을 다 갖추고 있는 여자를 칭한다. 정말 모든 여자들이 갖추고 싶어 하는 것을 다 갖고 있기 때문에 재색 겸비한 여자는 항상 많은 사람들로부터 동경의 대상이 되고 여자라면 누구나 자신도 재색을 겸비하고 싶다고 갈망하게 된다. 그러면 이와 같이 모든 여자들이 갈망해 마지않는 재색을 겸비한 여자에게는 어떠한 특징이 있는 것일까? 이 글에서는 재색을 겸비한 여자의 특징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재색을 겸비한 여자의 특징을 파악한다면 자신도 그러한 여자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1.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나이를 먹더라도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어 나가는 것에 대한 의식이 높다.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아무리 나이를 먹더라도 자신의 외모를 아름답게 가꾸어 가는데 높은 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그녀들은 '자신은 더 이상 젊지 않다'라고 나이를 핑계로 해서 '외관적인 아름다움'을 포기하는 일이 없다. '젊을 때에는 젊을 때만의 좋은 점이 있고 나이를 먹으면 나이를 먹은 만큼의 좋은 점이 있다'라는 것이 그녀들의 사고방식으로 항상 자신의 나이에 맞는 아름다움을 흔들림 없이 추구하고 또한 그 아름다움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그 높은 의식이 화려한 아우라가 되어 그녀들은 겉모습만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눈에는 보이지 않는 품격이나 색기'를 함께 지니고 있다. 그녀들이 품어 내는 이와 같은 내외적인 아우라로 인해 그 장소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2.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항상 도전 정신이 왕성하다.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도전 정신이 왕성해서 항상 관심의 대상이나 자신이 몰두할 수 있는 일을 추구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인생의 목표가 있고 그를 위해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살아가고 있다, 그 결과 다른 사람보다도 지식이나 경험 그리고 기술이 풍부하게 되어 필연적으로 '우수하고 뛰어난 인재'가 되어 간다. 그리고 그것이 그녀들의 큰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항상 무언가에 도전을 계속하고 있는 그녀들은 '무료하고 따분하다'라는 표현과는 무연의 존재인 것이다. 시간만 주어진다면 새로운 자극을 찾아서 부딪히며 그것을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스파이스로 삼으려고 한다. 그러한 삶의 방식을 아무리 나이를 먹더라도 계속 고수해 가는 여자가 '재색을 겸비한 여자'라고 할 수 있다. 그녀들은 나이를 핑계로 해서 도전하는 것을 포기해 버리는 것과 같은 일을 결코 하지 않는 젊은 사고방식의 소유자인 것이다.

 

3.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자신이 손을 댄 일은 마지막까지 책임을 가지고 몰두하여 반드시 결과를 만들어 낸다.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어떠한 것에 대해서도 호기심이 왕성해서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해서 점점 도전을 더해가는데 단지 무턱대고 여러 가지 일에 손을 대는 것만은 아니다. 그녀들은 자신이 한 번 손을 댄 것은 반드시 어떻게든 결과를 내고 만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저것을 해보고 싶다' '이것을 해보고 싶다'라면서 여러 가지 일에 마구 손을 대고는 금방 포기하고 그만둬 버리는 사람은 사실 매우 많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무언가를 시작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 끈질기게 노력을 계속한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들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뛰어난 사람'으로서 평가받고 많은 신뢰를 받는 것이다.

4.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항상 격이 있는 행동과 여자다움을 잊지 않는다.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매우 우수하고 뛰어나기 때문에 그녀들에게는 아무래도 '항상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라는 파워풀한 이미지가 붙게 된다. 그러나 그녀들은 아무리 바쁘다고 하더라도 자신이 여자라는 존재인 것을 잊은 듯한 덜렁 덜렁대고 거친 행동은 결코 하지 않는다. 그녀들은 항상 격조 있는 행동을 하는 엘레강트한 여자이다. 그녀들의 매너나 행동거지에는 여자다운 차분함이 있어 매우 세련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들이 아무리 우수한 인재라고 하더라도 주변 사람들은 압도당하지 않는다. 오히려 그녀들의 존재에 위로를 느끼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5. 재색을 겸비한 여자의 특징을 파악하도록 한다.

이글에서는 재색을 겸비한 여자의 구체적인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나이와 상관없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꾸고 유지하려는 의식이 높아서 그를 위한 노력을 결코 게을리하지 않는다. 그리고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아무리 여유가 없을 때에도 여자다움과 엘레강트한 행동거리를 무너뜨리지 않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어른인 여자'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재색 겸비한 여자는 항상 여러 가지에 도전을 계속하고 한번 자신이 손을 댄 일은 반드시 마지막까지 해내고 만다는 강인함을 가지고 있는 여자이다. 그렇다고 해서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단지 강한 것만이 아니다. 그녀들은 내적인 품격과 외적인 아름다움을 가지는 것을 항상 의식하면서 생활하고 그를 위해서 노력에 노력을 더해간다. 평소에 그녀들로부터 나오는 행동이나 언동에는 격조가 있고 거기에 색기를 더하고 있으며 또한 여자다운 따뜻함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분위기도 함께 갖추고 있다. 이상과 같이 재색을 겸비한 여자는 정말 모든 여자들이 동경하는 '궁극의 이상적인 여자상'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자신도 재색을 겸비한 여자가 되고 싶다면 위에서 살펴본 그녀들의 특징을 꼭 참고해 보도록 한다.

 

 

 

 

 

 

 

 

 

 

 

 

 

 

 

 

 

 

 

 

색기 흐르는 여자의 특징

색기가 있다는 칭찬의 말이 있다. 최근에는 남자에게도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자에게 말하는 경우가 많은 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면 실제로 색기가 있는 여자는 어떠한 공통점이나 특징

staunch.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