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끼리는 서로 사랑해서 사귀고 있는 법이지만 게 중에는 남자 친구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일상생활에까지 지장이 생기는 여자도 적지 않다. 이런 여자들은 왜 그렇게까지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버리는 것일까? 따라서 이 글에서는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의 특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1. 필요 이상으로 남자 친구와 스킨십을 하고 싶어 한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는 '남자 친구의 온기를 가능한 한 오랜 시간 느끼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남자 친구와 스킨십을 하고 싶어 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어떻게든 손을 잡고 싶어 하거나 팔짱을 끼고 싶어 하거나 하는 것이 일상다반사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도 망설임 없이 남자 친구와 애정표현을 하고 싶어 한다. 그녀들은 남자 친구와 스킨십을 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안심감을 느끼고 마음이 충족되는 것이다. 그러나 남자 친구 쪽이 그다지 스킨십을 하고 싶어 하지 않는 타입인 경우 이 행위가 계속되면 남자 친구에게 있어서 큰 스트레스가 된다. 그 결과 남자 친구의 마음이 멀어지는 경우도 자주 있다.
2. 다른 친구에게 남자 친구를 자랑하고 싶어 한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는 '자신의 남자 친구가 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존재이다'라고 믿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친구의 멋짐을 조금이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다른 친구와 함께 있을 때 어떻게든 남자 친구의 화제를 이야기하고 싶어 한다. 그리고 남자 친구의 자랑을 장황하게 늘어놓는다. 그녀들은 마음으로부터 남자 친구를 좋아해서 사랑하는 남자 친구의 좋은 점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 하는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때로는 그것이 폭주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다른 화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더라도 결국 남자 친구의 자랑거리로 이어지는 여자도 많아서 다른 사람을 짜증 나게 하는 경우마저 있다. 그녀들은 결코 나쁜 의도는 없지만 남자 친구의 자랑을 지나치게 많이 늘어놓은 결과 그녀들의 주위로부터 점점 사람들이 멀어져 가는 케이스도 적지 않다.
3. 남자 친구의 주위에 있는 여자에 대해서 질투를 하기 쉽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는 '남자 친구에게 있어서 자신이 가장 중요한 존재이고 싶다'라는 강한 바람을 품고 있는 경향이 있다. 특히 '남자 친구와 관련되어 있는 여자 중에서는 자신이 가장 위에 서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친구의 주변에 있는 여자에 대해서 아무래도 적개심을 품게 되는 경우가 많다. 남자 친구와 매우 친한 관계에 있는 여사친 등은 그녀들에게 있어서 제일의 질투 대상이다. 그녀들은 '남자 친구와 가장 사이가 좋은 여자는 자신이다'라고 자부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보다도 남자 친구와 친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여자를 용서할 수 없는 것이다. 그리고 질투심을 억제할 수 없게 되면 여사친과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 남자 친구를 일방적으로 몰아세우는 경우도 있다.
4. 남자 친구와 함께 있지 않을 때 남자 친구의 일로 신경이 쓰여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게 된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는 남자 친구와 함께 있지 않을 때도 남자 친구에 대한 것으로 머릿속이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지금 남자 친구가 무엇을 하고 있을까? 또는 누구와 함께 있을까 등이 신경에 쓰여 어쩔 수가 없어 아무 일도 손에 잡히지 않게 되는 경우도 있다. 설령 중요한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한 번 남자 친구가 신경에 쓰이기 시작하면 해야 할 일에 전혀 집중할 수 없게 되어 버린다. 그녀 들은 남자 친구를 너무 사랑하고 있는 나머지 '남자 친구와 함께 있는 시간'과 '자신의 시간'의 전환이 잘 되지 않는다. '사랑한다'라는 감정이 하루 종일 계속 폭주하고 있는 상태이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도 자신의 마음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알지 못하게 되고 감정에 휘둘려 일상생활이 점점 흐트러지게 되는 사람도 적지 않다.
5.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의 특징을 파악하도록 한다.
이 글에서는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의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의 특징으로 첫 번째 필요 이상으로 남자 친구와 스킨십을 나누고 싶어 한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남자 친구와의 스킨십으로 안심감을 느끼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앞에서조차 스스럼없이 스킨십을 하는 것이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의 특징으로 두 번째 다른 친구에게 남자 친구의 자랑을 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들 수 있다. 자신에게 있어서 남자 친구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존재이기 때문에 그러한 사실을 친구들에게 알리고 싶어 하는 것이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의 특징으로 세 번째 남자 친구의 주변에 있는 여자에게 질투심을 느끼기 쉽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남자 친구에게 있어서 가장 소중한 존재는 자신이어야 하기 때문에 남자 친구와 친밀하게 지내는 다른 여자를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것이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의 특징으로 네 번째 남자 친구와 함께 있지 않을 때 남자 친구의 일로 신경이 쓰여 다른 일이 손에 잡히지 않게 된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남자 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하루 종일 폭주하여 어떻게 해야 좋을지 자신조차도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이상과 같은 특징들이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에게 나타난다. 남자 친구에게 푹 빠져 있는 여자는 진정으로 순수한 마음으로 마음속으로부터 남자 친구를 사랑하고 있다. 그러나 그 애정이 순수하고 지나치게 강한 나머지 자기 자신이 그 감정에 휘둘리게 되어 컨트롤할 수 없게 되는 경우도 많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일상생활 전부가 남자 친구 중심으로 돌아가게 되어 버려 자신만을 시간을 가질 수가 없게 된다. 해야 될 일에 집중할 수 없게 되거나 진구와 함께 있어도 남자 친구에 대한 것으로 머릿속이 가득 차게 되거나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으로부터 신뢰를 잃어버리게 되는 경우마저 있다. 마음속으로부터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것은 훌륭한 일이지만 그 마음이 너무 지나치게 폭주하게 되면 자신의 인생을 망치게 되는 결과가 되어 버린다.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기중심적인 여자 친구의 특징 (0) | 2025.05.06 |
---|---|
여친에게 잘해주지 않는 남자의 심리 (0) | 2025.05.02 |
돌싱끼리 연애의 특징 (0) | 2025.04.30 |
불륜을 하는 남자의 특징 (0) | 2025.04.29 |
여자에게 익숙하지 않은 남자의 특징 (0) | 2025.04.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