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을 사귀고 싶지만 좀처럼 남친이 생기지 않는다. 나에게는 더 이상 무리라고 포기하고 있지 않는가? 남친을 사귈 수 없는 여자에게는 감정을 알기 힘들거나 찬스를 스스로 놓치는 등 특징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해당되는지 살펴보면서 읽어 나가길 바란다. 그러나 자신이 해당된다고 하더라도 남친을 만들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남친을 만드는 방법도 소개하니 참고해 보도록 한다.
1. 남자 친구를 사귀고 싶은데도 사귀지 못하는 여자의 특징
1) 드라이한 성격
2) 자기 자신에게 자신이 없다.
3) 자신을 여성스럽게 가꾸는데 관심이 없다.
4) 빈 틈이 없다.
5) 가볍게 보인다.
6) 소개팅 등을 하지 않는다.
2. 남친을 만드는 방법
1) 자기 자신을 가꾼다.
2)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진다.
3) 사교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가한다.
3. 마무리
1. 남자 친구를 사귀고 싶은데도 사귀지 못하는 여자의 특징
남친을 사귀고 싶은데 좀처럼 생기지 않는다고 고민하고 있다면 우선 남친이 없는 여자의 특징에 해당되는지 어떤지를 체크해 보도록 한다.
1) 드라이한 성격
남친을 가지고 싶은데 생기지 않는 여자는 드라이한 경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감정을 잘 알 수 없기 때문에 좋아한다는 감정을 잘 읽어낼 수 없어 상대방을 착각하게 만들어 버린다. 호감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남자 쪽에서 체념하여 어느샌가 연락이 없어지거나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거나 한다. 또한 드라이한 성격 때문에 달콤한 분위기가 되기 힘들어 남자가 여자에게 녹아들게 힘들게 한다.
2) 자기 자신에게 자신이 없다.
자기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것도 남친을 사귀고 싶지만 만들 수 없는 여자의 특징이다. 마음속에서는 남자 친구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더라도 실제로 행동에 옮길 수 없기 때문에 언제까지도 남친이 생기지 않는다. 연애에 대해서 수동적인 자세로 찬스가 있어라도 놓쳐 버리는 경우가 많지만 자신은 알아차리지 못한다. 자기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기 때문에 '나를 좋아할 리가 없어'라고 생각해 버려 남자가 호감을 표시해도 스스로 부정해 버리는 것이다.
3) 자신을 여성스럽게 가꾸는데 관심이 없다.
여자로서 자신을 가꾸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것은 그다지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것이 된다. 외모보다도 내면이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외모가 허용 범위 안에 있을 때 해당된다. 남자는 우선 외모로 판단하기 때문에 외모가 취향이 아니거나 허용 범위가 아닐 경우 그 시점에서 연인의 후보에서 제외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로서 자신을 가꾸지 않고 외모에 신경 쓰지 않는 여자는 여자 친구의 후보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남친을 가지고 싶다 하더라도 좀처럼 만들 수 없는 것이다.
4) 빈 틈이 없다.
남친을 갖고 싶은데 가지지 못하는 여자에게는 빈 틈이 없는 것도 이유의 하나이다. 틈이 없게 보이는 것은 딱딱한 이미지를 줄 가능성이 있다. 항상 깔끔하고 함께 있으면 숨 쉴 여유가 없을 정도라고 느끼면 남자는 마음이 편하지 않기 때문에 거리를 두고 싶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렇다고 해서 딱딱한 것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라 매우 진중한 성격을 가진 남자와는 궁합이 맞다. 단 틈이 없는 여자는 남자가 가까이 다가가기 힘들다는 것은 사실이다.
5) 가볍게 보인다.
가볍게 보이는 것도 남친을 사귀기 힘들다. 딱딱한 것과는 정반대의 이미지이지만 조금 틈이 있는 것과는 달리 가볍기 때문에 이성 관계가 복잡하게 보일 수 있다. 사실은 가볍지 않더라도 가벼운 이미지만으로 연인 후보로 선택하지 않는 남자도 있기 때문에 친구 이상이 될 수 없고 애인 미만이 되어 버린다. 서서히 당신의 진짜 모습을 알아가는 사이에 가볍지 않다고 알게 되지만 지금 곧 남친을 사귀고 싶은 사람은 어렵게 된다.
6) 소개팅 등을 하지 않는다.
남친을 갖고 싶은데 소개팅에 가지 않는 것도 남친을 만들 수 없는 여자의 특징이다. 왜냐하면 소개팅에 가지 않는 것은 그만큼 이성을 만날 기회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항상 생활권 내에서 찾으려고 하면 만남의 기회가 매우 적어져 남친이 없는 기간이 길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안테나를 세우고 소개팅 등에 참가하지 않는 여자는 그만큼 남친을 만들 확률이 줄어들게 되는 것이다.
2. 남친을 만드는 방법
남친을 만들 수 없는 특징에 해당된다고 하더라도 남친을 만들 수 있다. 그 방법을 소개할 테니 꼭 참조하길 바란다.
1) 자기 자신을 가꾼다.
남친을 만들기 위해서는 자신을 갈고닦는 것이 중요하다. 역시 평소의 생활은 자신의 아우라와 분위기로 나타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을 가꾸는 것은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아우라와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게 한다. 뭐든지 반짝반짝 빛나는 아우라를 낼 필요는 없고 활기차고 자신 있는 인상을 주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므로 자신을 가꾸기 위해서 비싼 화장품으로 치장하거나 고액을 들여 성형 수술을 하거나 관리를 받는 것이 아니라 운동을 하거나 외국어를 배우거나 자신의 주위를 청결히 하는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것을 해보도록 한다.
2)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진다.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것도 남친을 만드는 것에 매우 효과적이다. 자신에게 솔직해지면 남자에게 응석부리기 쉬워지기 때문에 약한 부분까지 숨김없이 보여줄 수 있다. 그렇게 되면 항상 틈이 없는 딱딱한 여자가 아니게 되기 때문에 남자가 같이 있으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된다. 또한 자신에게 솔직한 여자는 매우 사랑스러워 남자는 언제까지 끌리게 된다. 어른스러운 여자는 응석을 부리는 것에 서툴 수 있지만 조금씩 자신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한다.
3) 사교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가한다.
소개팅 등의 사교 모임에 참여하지 않는 여자는 남자 친구를 사귀고 싶어도 남자 친구가 없는 여자의 특징이라고 앞서 서술했는데 남자와의 만남이 없다면 스스로 사교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도록 한다. 친구에게 남자를 소개받는 것만으로는 만남이 한정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남자를 찾아보도록 한다. 기다리지 말고 때로는 스스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새로운 인연을 만날 확률을 높이도록 한다.
3. 마무리
남친을 갖고 싶어도 남친이 없는 여자는 드라이해서 감정을 알기 힘들거나 자기 자신에게 자신이 없어 찬스를 잡지 못하거나 해서 남친을 만들 수 있는 계기를 놓쳐 버리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를 가꾸고 아우라나 분위기를 바꿔 가거나 자기 자신에게 좀 더 솔직해져서 인간적인 틈을 보일 수 있게 됨으로써 남친을 만들기 쉽게 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친구로부터 카톡의 답장이 안 올 때 남자 심리 (0) | 2023.04.09 |
---|---|
남녀 연애관의 차이 (0) | 2023.04.08 |
여자가 사귀면 안되는 남자 지뢰남의 특징 (0) | 2023.04.06 |
힘든 연애와 이별을 반복하는 원인과 연애를 잘하는 법 (0) | 2023.04.05 |
O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및 여자 혈액형과의 궁합 (0) | 2023.04.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