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직장 여직원에게 끌리는 기혼남

by staunch 2023. 7. 21.
728x90
반응형
728x170

기혼 남자가 끌리는 여자는 직장의 여자 동료일 경우가 많다. 그럼 기혼남은 왜 바람을 피우는 것일까? 그 이유는 아내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직장 여직원에게 끌리기 때문이다. 기혼남이 끌리는 직장 여직원의 매력을 소개할 테니 신경이 쓰이는 사람은 꼭 참고해 보길 바란다. 직장에서 불륜에 빠질 때 리스크에 대해서도 체크해 보길 바란다.

 

1. 기혼남이 직장 여직원에게 끌리는 이유

기혼남이 끌리게 되는 여자는 어떤 여자일지 신경 쓰이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기혼남이 끌리는 여자는 직장 여직원일 경우가 많다. 왜 그럼 가정이 있는 기혼남이 직장 여직원에게 끌리게 되는지 그 매력에 대해서 알아본다.

 

1) 자연스럽게 만나게 된다.

기혼남이 끌리는 여자가 직장에 많은 이유로는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는 점을 들 수 있다. 직장이라면 매일 얼굴을 마주 보는 경우도 많고 이야기할 기회도 많다. 기혼남이 만남을 원하고 있지 않더라도 자연스럽게 직장에서 와이프 이외의 여자와 접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이성과의 만남을 굳이 찾으려 하지 않아도 이성으로서 호의를 가지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이다.

2) 여자의 호감을 받기 쉽다.

지금까지 아무렇지도 않았다고 하더라도 상대인 여자가 기혼남에게 호감을 가진 경우 같은 직장이라면 호감을 전하기 쉽다. 업무 후에나 카톡 등으로 여자가 움직이려고 생각했을 때 행동하기 쉬운 것도 기혼남이 빠지는 여자가 직장에 많은 이유일 것이다. 예를 들어 밸런타인데이 등에 초콜릿을 직장의 동료라면 자연스럽게 건네는 것도 가능하다. 몰래 카드라도 첨부해서 함께 건네면 주위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고 의중에 있는 기혼남에게 호감을 전할 수도 있다.

 

2. 기혼남이 빠지는 직장 여직원의 특징과 매력

기혼 남자가 직장의 여직원에게 빠지는 것은 접할 기회가 많은 것을 이유로 들 수 있다. 그렇지만 빠지는 것에는 빠질 만큼의 매력이 있는 것이다. 도대체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기혼남이 빠지는 직장 여직원의 특징을 소개한다.

 

1) 좋은 면이 부각되기 쉽다.

우선 전제로서 좋은 면이 부각되는 것이 포인트이다. 직장이기 때문에 상대인 여직원을 보는 빈도가 많아진다. 직장에서는 감정의 기복을 최대한 자제하고 주어진 업무에 최대한 열중하게 된다. 기혼남의 입장에서는 자연히 좋은 면을 보게 되기 때문에 '친절하다' '성격이 밝다' '남을 잘 배려하는 여자다' 등과 같이 상대인 여자에 대해서 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된다.

 

2) 와이프에게는 없는 친절함

기혼남이 빠지는 직장 여직원의 매력에는 자신의 와이프에게는 없는 친절함이 있다. 직장에서만 한정되기 때문에 상냥함으로 접할 수 있는 여자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가정에서는 서로에게 싫은 면도 보게 되기 때문에 상냥하거나 친절하게만 대할 수 없게 되는 것이 인지상정이다. 이러한 이유로 상냥하고 친절한 직장의 여직원에게 빠져들게 되는 것이다.

 

3) 신경을 써준다.

기혼남이 빠지는 직장의 여직원의 매력으로서 신경을 잘 써주는 것도 있다. 직장은 단지 업무만을 하는 곳이 아니라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신경을 잘 써주는 여자도 많아서 자신에게 향하는 여자의 마음 씀씀이에 기혼 남자는 빠져버리게 되는 것이다.

4) 생활감이 없다.

업무를 하고 있으면 아무래도 긴장감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일상적인 생활감이 없어지게 된다. 또한 직장이나 통근으로 집 밖의 세상을 접하기 때문에 텐션이 높아지는 법이다. 그리고 이런 것들이 외견상으로 나타나서 활기차고 밝은 인상을 기혼남에게 준다. 이렇게 일상에 찌든 생활감이 없는 분위기가 기혼남에게 매력적으로 비쳐서 점점 눈을 뗄 수 없게 되어 버리는 것이다.

 

5) 남자와 여자로 있을 수 있다.

기혼 남자가 직장의 여직원에게 빠지게 되는 것은 직장에서는 남자와 여자로서만 있을 수 있는 점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아빠도 아니고 남편도 아니고 단지 한 사람의 남자로서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상대인 여자도 남자로서 보고 대해 준다. 남자는 남자로서의 본능에 저항할 수 없게 되어 직장의 여직원에게 빠져들게 된다.

 

3. 기혼남과 직장 내 불륜의 리스크

기혼남과 직장의 여직원이 연애를 하는 것은 불륜에 해당된다. 그렇기 때문에 리스크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지 않으면 안 된다. 어떠한 리스크가 있는지 소개한다.

 

1) 직장에 들킨다.

직장의 기혼남과 불륜에 빠지는 경우 동료 등 주위의 사람들에게 들킬 리스크가 있다. 업무이기 때문에 사적인 감정이 나오지 않을 거라고 딱 잘라 말할 수 없다. 특히 막 사귀기 시작한 초기에는 서로의 감정이 끓어오르기 때문에 요주의이다. 본인들은 숨기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주위의 사람들은 눈치를 채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2) 퇴직할 가능성도 있다.

직장에서의 불륜으로 퇴직할 가능성도 있다. 지금까지 열심히 해 온 노력이 물거품이 되어 버린다. 설령 퇴직까지는 가지 않더라도 직장에 들킨 후에는 주위 사람들의 당신에 대한 반응이 바뀌게 될 것이다. 그중에는 결혼한 여자도 직장에 있기 때문에 기혼남과 직장 내 불륜에 빠진 경우 당신에게 쏟아지는 비난이 강해질 우려도 있다.

 

3) 기혼남의 아내에 들켜서 진흙탕 싸움이 된다.

직장에 들킨다는 것은 기혼남의 아내에게도 들킬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 철저히 감추지 못했기 때문에 기혼남의 아내는 남편의 지금까지와는 다른 위화감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될 것이다. 아내에게 들켰을 경우 위자료를 청구받을 수 있다는 것도 머릿속에 넣어두도록 한다. 진흙탕 싸움이 되어 일도 돈도 잃어버릴 리스트가 있다.

 

4. 마무리

기혼남이 직장의 여직원에게 빠지는 것은 자신의 아내에게는 없는 상냥함과 친철함이라든지 상대인 직장 여직원에게 남자로서만 인식되는 이유가 있다. 기혼남과 직장의 여직원은 남녀의 진정한 사랑으로 인식할 수 있겠지만 주위의 시선에서는 불륜에 지나지 않는다. 직장이나 기혼남의 아내에게 들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리스크를 제대로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직장에서 갑자기 차갑게 대하는 남자의 심리

원만한 인간관계는 사회생활에 있어서 업무 능력에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생활을 할 때 회사와 직장 내에서 남녀를 불문하고 가능하다면 좋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staunch.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