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볼을 자꾸 만지는 남자가 있다. 왜 남자는 여자의 볼을 만지는 것일까? 여자의 입장에서 화장을 했는데 볼을 만지면 애써 했던 화장도 지워지고 피부에도 좋지 않을 거 같은 등 사귀지도 않은 상대가 별안간 볼을 만지면 기분이 상하거나 좋지 않은 사람도 적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여자의 입장에서 보면 볼을 만지는 남자는 특별히 의미도 없이 만지고 있다고 생각하든지 아니면 왜 만지지라며 볼을 만지는 남자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볼을 만지는 것은 남자에게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볼을 만지는 남자의 감추어진 본심을 파헤쳐 보고자 한다.
1. 귀여워서 여자의 볼을 만진다
강아지나 고양이 등을 보면 귀여워서 그만 쓰담쓰담하고 만지고 싶어지는 마음은 여자에게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때의 마음과 동일하게 여자가 귀여운 행동이나 몸짓을 하면 남자는 그만 볼을 비비거나 만지고 싶어 진다. 즉 여자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머지 볼을 만지는 것이다. 강아지나 고양이가 귀여워서 만지는 것과 같은 심리 상태라고 말할 수 있다. 볼을 꼬집고 여자의 반응을 즐기고 있는 듯한 구석이 보인다면 남자는 그러한 심리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2. 여자의 볼을 만져서 호감의 시그널이 있는지를 확인한다.
볼을 만진다는 것은 여자를 이성으로 의식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심리도 있다. 상대는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판단하기 힘들 때에 볼을 만져서 상대와의 거리감을 측정하기 위해 스킨십을 하려고 하고 있다. 여자가 볼을 만지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면 남자는 호감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러한 확인을 위한 스킨십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에 관심이 없는 남자가 볼을 만지거나 손가락을 톡 찌르거나 한다면 싫은 표정을 짓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남자도 이성으로서의 호감이 없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3. 여자의 볼을 만져서 무거운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
다투거나 하면 분위기가 무거워진다. 여자가 뾰로통하고 있을 때에 가볍게 볼을 톡 찌르거나 꼬집거나 해서 그 분위기를 부드럽게 바꾸려고 하는 남자도 있다. 이때에 여자가 '왜 그래?'라고 말하고 남자가 웃으면 조금은 분위기가 좋아지게 된다. 싸움으로 인해 어둡고 무거워져 버린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 남자는 당신의 볼에 접촉했을지도 모른다.
4. 키스를 하고 싶어 여자의 볼을 만진다.
남자가 볼을 만지는 것은 키스를 하고 싶어 하는 사인이다. 이것은 남자 특유의 심리로부터 오는 것이다. 남자란 프라이드가 높은 생물이다. 여자의 앞에서는 어떻게든 쿨하고 멋지게 행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키스를 하고 싶을 때에 자연스럽게 키스를 하는 것은 어렵기 마련이다. 그렇게 생각하는 남자는 볼에 접촉해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나서 그대로 키스의 흐름으로 가져가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연인도 아닌데 티가 나게 입주위를 만지려고 한다면 키스의 욕구가 표출되고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한다. 이런 경우 볼에 접촉을 당하더라도 가능한 한 거부해서 분위기를 바꾸도록 한다.
5. 여자의 볼을 만짐으로써 두 사람의 거리를 좁히고 싶다.
사귀지 않으면 손을 잡거나 팔짱을 끼거나 하는 스킨십은 좀처럼 하기 힘든 것이다. 그런 점에서 볼을 만지는 것은 그때그때의 분위기나 농담으로 만지거나 할 수 있다. 또한 제삼자가 있다고 하더라도 대화 중에 스리슬쩍 만질 수 있고 가볍게 톡톡 두드릴 수도 있는 부위이기도 하다. 단 좋아하지도 않는 상대를 만지게 놔두면 자신을 이성으로 받아줄 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 적극적으로 접근해 오는 남자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도록 한다. 볼을 만져서 거리를 좁히고 싶어 하는 남자의 심리라고 말할 수 있다. 이러한 남자는 그다지 여자에게 익숙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어떻게 해서 거리를 좁혀야 될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볼을 만져서 어떻게든 해보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6. 분위기를 띄우려고 여자의 볼을 만진다.
남자 중에는 별로 깊은 의미도 없이 볼을 만지는 남자도 있다. 연애 감정이 없더라도 상황이나 분위기를 즐기면서 그 기세로 만지는 것이다.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서 볼을 만져서 거기로부터 화제를 발전시키려고 생각한다. 이것은 만져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볼을 만지는 것이다. 이 외에도 옆배를 손가락으로 살짝 찌르거나 하는 남자는 이렇게 분위기를 띄우려고 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7. 여자의 볼을 좋아해서 만진다.
여자와 남자의 피부의 감촉은 크게 다르다. 남자의 입장에서는 여자의 희고 고운 아기와 같은 매끈매끈한 피부를 만지고 싶어 한다. 자신의 볼과 비교해도 부드럽고 촉촉하기 때문에 그것이 좋아서 만지게 된다. 이러한 남자는 여자의 볼의 탄력을 살짝 눌러서 확인하거나 손바닥으로 얼마나 매끈거리는지 확인한다. 또한 이 외에도 팔뚝이나 어깨 부근 등 스킨십을 하더라도 비교적 허용되는 부분을 골라서 여자만의 감촉을 즐기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8. 마무리
남자가 여자의 볼을 만질 때의 남자의 감추어진 속마음을 파헤쳐 보았다. 남자에게 작용하는 심리로서 단순히 여자가 귀엽거나 여자의 볼의 감촉을 즐기려고 그만 볼을 만지는 경우가 있다. 더불어 상황의 분위기를 전환시키거나 분위기를 띄우려는 목적으로 여자의 볼을 만지는 남자도 있다. 이성으로서 여자의 호감을 체크하거나 두 사람의 거리감을 좁히기 위해서 볼을 만지는 심리도 남자에게는 있다 또한 키스를 하기 위한 전단계로 의도적으로 볼을 만지는 남자도 있다. 이와 같이 여자의 마음을 확인하려든지 해서 볼을 만지는 남자의 심리를 이해했다고 하더라도 볼을 만지는 남자의 의도를 확실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남자가 무엇을 위해서 자신의 볼을 만지고 있는지를 자기 나름대로 판단할 수 있도록 한다. 볼을 만지는 남자의 심리를 알고 그에 따른 적절한 대응을 취하도록 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사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적인 여자의 특징 (0) | 2023.10.14 |
---|---|
자존감이 낮은 사람 (0) | 2023.10.12 |
용띠 남자의 성격과 특징 (0) | 2023.10.06 |
양띠 여자의 성격과 특징 (0) | 2023.10.04 |
토끼띠 여자의 특징 (0) | 2023.10.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