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모닝콜 해주는 남자

by staunch 2023. 11. 24.
반응형
728x170

남자 중에는 여자에게 모닝콜을 해주는 사람이 있다.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해주는 것은 호감이 가는 남자라면 기쁘고 이성으로서 관심이 없는 남자라면 귀찮기도 하고 싫을 것이다. 도대체 왜 일부러 매일 아침 연락을 해오는 것일까? 이글에서는 이처럼 모닝콜을 해주는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파헤쳐 보고자 한다.

 

1. 여자의 행동이 신경이 쓰이기 때문에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한다.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해오는 남자는 여자의 행동이 신경에 쓰이기 때문에 연락을 하는 것이다. 매일 아침 여자 친구의 목소리를 듣고 아침에 다른 남자와 같이 있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안심하거나 그날의 여자 친구의 스케줄을 듣고 오늘 여자 친구가 무엇을 하는 가를 알고 싶어 하는 것이다.

 

이 경우 여자 친구도 남자 친구의 모닝콜을 듣고 안심이 되고 기쁠 때는 지금처럼 그대로 문제가 없지만 바쁠 때에 길게 이야기를 하면 솔직히 곤란한 경우도 있을 것이다. 특히 아침은 허둥지둥 바쁠 때가 많은 법이다. 그럴 때는 아침이 아니라 저녁에 전화를 하도록 부탁하도록 한다. 밤이라면 시간에도 비교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길게 전화할 수도 있고 자기 전에 좋아하는 사람의 목소리를 들음으로써 안심할 수 있다고 전하면 남자 친구도 납득해 줄 것이다.

 

또는 아침은 허둥지둥 바쁘기 때문에 전화를 받을 수 없거나 카톡에 답장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전하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모닝콜을 받아야만 하는 심리적인 부담감에서 해방될 수 있다. 또한 교제를 하고 있고 사귄 지가 오래된 경우는 동거를 검토해 보도록 한다.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해줄 정도로 여자 친구를 사랑하는 남자 친구는 언제든 함께 있고 싶어 할 것이기 때문에 금방 동거를 해줄 것이다.

 

2. 아침에 조금이라도 여자의 목소리를 듣고 싶기 때문에 모닝콜을 한다.

최근에는 업무나 학업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압박감을 느끼는 남자가 증가하고 있다. 매일 아침 밖에 나가고 싶지 않아서 우울하게 되는 남자는 한마디라도 호감이 가는 여자의 목소리를 들음으로써 오늘 하루도 힘을 내자라고 생각할 수 있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여유가 있다면 모닝콜로 남자를 격려하고 응원해 주도록 한다. 교제를 하고 있는 남자로부터의 모닝콜이라면 남자를 격려하고 응원해 줌으로써 자신도 남자 친구를 사랑하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그 결과 매일 남자 친구를 좋아하게 될 수 있다. 특히 남자 친구가 지쳐있을 때는 저녁 식사를 제안하면서 남자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고 말해 보도록 한다. 가볍게 식사를 제안하는 정도로 하면 남자 친구는 자신을 매우 신경 써준다고 여자 친구의 애정을 느낄 수가 있고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한다면 사랑하는 여자 친구와 만날 수 있다고 힘을 낼 수 있게 된다. 또한 만약 교제하고 있지 않은 남자로부터의 모닝콜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오늘 하루 힘내라고 응원해 주도록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 남자는 하루를 힘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3. 장거리 연애의 남자 친구가 모닝콜을 할 때는 여자 친구와의 거리를 좁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는 경우는 좀처럼 여자 친구를 만날 수가 없기 때문에 모닝콜을 함으로써 여자 친구의 목소리를 듣고 여자 친구와의 거리를 좁히고 싶어 한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친구로부터 모닝콜을 받는다면 오늘은 어떻게 지낼 것인지 서로 물어보거나 좋아한다고 말하거나 해서 애정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한다.

 

또한 거의 잠수를 타고 있는 상태의 남자로부터 모닝콜이 걸려 온다면 아직 여자 친구를 좋아해서 모닝콜로 여자 친구의 목소리를 들음으로써 멀어진 두 사람의 거리를 좁혀보려는 의도가 깔려 있다고 할 수 있다. 아직 그 남자를 좋아한다면 만남을 갖도록 하거나 문자나 카톡을 해서 떨어져 있는 거리를 좁혀보도록 한다.

 

4. 친구이상 연인미만의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게 때문에 모닝콜을 한다.

남자 친구는 아닌데 사이가 좋은 남자가 모닝콜을 해오는 경우는 모닝콜을 함으로써 여자에게 에둘러 고백을 하고 있는 것이다. 여자를 좋아하지만 좀처럼 여자의 마음을 확신할 수 없어 고백할 용기가 없기 때문에 모닝콜을 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친구이상 연인미만의 상태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경우는 모닝콜을 했을 때에 남자에게 매우 다정 다감하다는 등 넌지시 당신도 좋아한다는 것을 전해보도록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남자는 자신에 대해서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시일 내에 고백을 해올 것이다. 남자가 매일 모닝콜을 해주는 경우 어쨌든 남자는 당신을 매우 좋아하고 있는 것이다. 이토록 한 여자를 열렬히 사랑해 주는 남자라면 결혼을 하더라도 여자를 소중하게 아껴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데이트를 할 때에는 매일 모닝콜을 해줘서 고맙고 기쁘다고 자신도 남자 친구를 좋아하고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 주면 보다 사이가 좋아져서 결혼에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다.

 

5 사귀고 있지 않은 남자로부터의 모닝콜은 여자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사귀지도 않고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는 남자로부터 모닝콜이 걸려온다면 조금은 위험하기 때문에 주의하도록 한다. 모닝콜을 할 정도로 여자를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는 여자를 꼭 자신의 연인으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거기에서 연인이 된다면 그것으로 좋지만 가능성이 전혀 없다면 아침은 매우 바쁘니 전화를 받기가 곤란하다고 모닝콜을 하지 못하도록 한다.

대부분의 남자는 그렇게 하면 그만두겠지만 그중에는 여자가 자신을 싫어할 리가 없다고 말도 되지 않는 자신감을 가지고 어떻게 해서든 여자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생각하고 있는 곤란한 남자도 있다. 남자가 그러한 위험한 타입이라면 착신을 거부하거나 가족이나 친구 등에 도움을 요청해서 남자를 자신에게 근접하지 못하도록 하거나 자신을 지키는 것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도록 한다.

 

6. 모닝콜은 마음속에 남자가 호감을 품고 있다는 증거이다.

이글에서는 모닝콜을 해오는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파헤쳐 보았다. 대부분의 경우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남자는 모닝콜을 해온다. 모닝콜을 해줄 정도 착실한 남자라면 분명 좋은 남편이 되어줄 것이기 때문에 그러한 남자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둘이서 행복한 인생을 걸어가도록 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자 친구에게 무관심한 남자 친구

예전에는 다정다감했던 남자 친구가 요즘 무관심한 태도를 보인다면 여자의 입장에서는 그 이유가 궁금해진다. 서로 사귀고 있는데 여자 친구에 대해서 무관심한 남친은 심리적으로 어떠한 것

staunch.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