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있는 여자란 어떠한 타입의 사람을 말하는 것일까? 이쪽을 유혹이라도 하는 것인지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매혹적인 아우라인지 기혼이라고 하더라도 그만 끌리게 되는 여자의 매력과 특징에 대해서 정리해 본다.
1. 결혼반지를 하고 있지 않다.
마음에 드는 여자가 결혼반지를 하고 있지 않으면 우선 독신일 거라고 생각해서 다가가는 남자가 있다. 기혼이라고 하더라도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것은 우선 첫 번째로 이와 같이 기혼이라고 생각되고 있지 않은 패턴이다. 두 번째로는 '결혼반지를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은 남편과 원만하지 않은 것인가?'라고 상상하게 만드는 케이스이다. 정황상 부부 갈등이나 이혼 문제 등이 있는 것처럼 판단하게 만들고 남자를 시나브로 방심하게 만드는 여자로 인식되는 것이다.
2. 주부 같지 않고 언제까지라도 젊게 모인다.
기혼자라라고 하더라도 복장이나 헤어 스타일, 머리 색깔 그리고 말투 등이 주부 같지 않고 젊은 여자는 인기가 많다. 기혼자라고 알고 있더라도 매력에 빠져 버려 헤어 나올 수 없는 남자도 없잖아 있을 것이다. 그 젊음도 무리를 해서 억지로 꾸민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것이며 무리를 하고 있지 않은 것은 피부 상태나 사고방식 어느 쪽이든 간에 느낄 수가 있다. 남녀의 관계뿐만 아니라 동성이나 부하 그리고 상사 등으로부터도 폭넓게 인기를 끌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3.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언제까지라도 멋진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완벽한 몸을 소유하고 있는 여자는 역시 남자가 놓아둘 수 없다. 기혼이라고 하더라도 전혀 개의치 않는다고 애정 공세를 펼쳐오는 경우가 많고 직접 표현하지는 않더라도 시선으로 쫒는 경우도 있다. 또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남자를 계속 갈구하는 거나 유혹하는 것이라고 인식되어 여시 같은 여자라는 소리를 듣게 되는 경우도 있다.
4. 불륜도 가능할 것 같은 색기와 틈이 있다.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는 불륜도 가능할 것 같은 색기나 틈이 있는 여자이다. 아무리 멋진 여자라고 하더라도 매력이나 찬스가 없다면 역시 기혼이라는 점에서 남자 쪽은 포기하게 되기 마련이지만 색기나 틈이 있으면 불륜을 하고 있는 상대의 모습도 상상하기 쉬워지게 된다. 과거에는 불륜이 하나의 경험처럼도 인식되던 경우가 있어 가볍게 제안을 받고 프라이드에 상처를 받은 기혼 여자도 있다.
5. 항상 남편의 불만이나 험담을 말하고 있다.
항상 남편의 불만이나 험담을 늘어놓은 기혼여자는 남편과 사이가 원만하지 않음을 주변에 어필하는 것처럼 인식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어 '그렇다면 유혹해 보면 어떻게 잘 되지 않을까?'라고 주변의 남자에게 용기를 주게 되는 경우도 있다. 직접 남편의 불만과 불평을 쏟아낼 때에는 노골적으로 유혹하길 바란다거나 다정하게 대해주질 바란다 등과 같이 생각하게 되어 남자는 브레이크가 듣지 않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른바 혼자만의 착각이라는 것인데 힘들고 약한 모습을 보여서 상대인 남자를 유혹하는 악녀도 없다고는 딱 잘라 말할 수 없다.
6. 다른 남자를 칭찬하거나 가볍게 터치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다른 남자를 넌지시 칭찬하거나 가볍게 터지 하거나 하는 것도 자연스러운 여자는 남자를 두근두근거리게 하는 자극적인 인기녀라고 할 수 있다. 기혼자라도 관계없이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것은 남자의 욕구가 멈추질 않고 또한 OK 사인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나름대로 확신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연애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는 이러한 경험도 적기 때문에 금방 자신에게 마음이 있다고 착각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단지 싹싹하다는 것만으로 여자에게는 깊은 의미가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주의하도록 한다.
7.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의 특징을 파악하도록 한다.
이 글에서는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의 특징에 대해서 소개하였다.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의 첫 번째 특징으로 결혼반지를 끼고 있지 않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남자로 하여금 독신이라고 판단하게 만들거나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만들어 남자의 방심을 이끌어 내는 것이다.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의 두 번째 특징으로 주부 같지 않고 언제나 젊게 보인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무리를 해서 억지로 꾸민 젊음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젊음으로 뭇남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것이다.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의 세 번째 특징으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들 수 있다. 완벽에 가까운 몸매와 스타일에 빠진 남자들이 접근해 오거나 또는 시선으로 쫓기도 한다.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의 네 번째 특징으로 색기와 일탈도 가능할 거라는 틈을 보인다는 것을 들 수 있다. 색기에 매료당한 남자들이 여자가 보이는 틈을 통해 기회를 엿보고 접근해 오는 것이다. 기혼이지만 남자에 인기가 많은 여자의 다섯 번째 특징으로 남편의 불만이나 불평을 항상 늘어놓는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남편과의 사이가 원만하지 않다는 것을 어필하는 것처럼 남자들이 인식하게 되어 자신에게도 기회가 있을 거라는 용기를 얻고 다가오는 것이다.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는 자연스럽게 다른 남자를 칭찬하거나 가볍게 터치하는데 능숙하다는 것을 들 수 있다. 자연스러운 칭찬이나 가벼운 스킨십은 남자들로 하여금 자신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착각을 일으키는 것이다. 이상과 같은 특징들이 기혼이지만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에게 나타난다고 할 수 있다. 기혼임에도 불구하고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는 자신이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고 즐기고 있는 경우와 자연스러운 매력에 의해 주위게 가만히 놔두질 못하는 경우가 있다. 기혼이기 때문에 더욱더 손에 넣고 싶다는 생각 따위를 하는 나쁜 남자는 위험을 알고 있으면서도 스스로 매력에 깊이 빠져드는 경우도 있어 남자에게 인기가 많다는 자각을 더욱더 강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다. 기혼임에도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는 여자의 입장에서는 동경의 대상이 되는 존재이다. 언제까지라도 여자다움을 버리지 않고 매력이 시들지 않는 여자.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것은 필연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말을 사용하는 후배의 심리 (0) | 2024.11.22 |
---|---|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가진 사람의 특징 (0) | 2024.11.20 |
애정 결핍인 사람의 특징 (0) | 2024.11.14 |
합리적인 사람의 특징 (0) | 2024.11.12 |
보고도 못 본 척 하는 사람의 심리 (0) | 2024.11.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