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외모가 젊어 보이는 사람의 특징

by staunch 2024. 1. 20.
반응형
728x170

오래간만에 동창회 등에서 학창 시절의 친구를 만나면 가끔 매우 눈에 띄게 젊어 보이는 사람이 있다. 이러한 사람들 중에는 같은 나이라고 도저히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부러운 젊음을 유지하고 있어 놀라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은 사람들이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이와 같은 외모가 젊게 보이는 사람의 특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1. 언제까지라도 꿈을 좇으면서 살아가고 있다.

가정을 가지지 않고 언제까지라도 젊은 시절에 가졌던 꿈을 좇고 있는 사람은 외모도 속도 젊은 사람이 많다. 안정된 생활을 하지도 않고 그날그날을 살아가기 때문에 나이에 맞는 침착하고 안정된 분위기는 없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꿈을 좇고 있는 젊은 사람과의 교류가 많고 동세대와 어울리는 경우가 적기 때문에 복장이나 사고방식까지 젊은 사람들에게 닮아 가는 것이다.

 

2. 미용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미용실에서 머리 염색을 정기적으로 빠뜨리지 않고 흰머리가 한가닥도 보이지 않는 사람은 역시 젊게 보이는 법이다. 정기적으로 피부 미용실에 가서 얼굴이나 전신 마사지를 받고 있는 사람은 자신의 외모에 자신도 있기 때문에 늙어 보이지 않는다. 남녀를 불문하고 젊게 보이는 사람은 피부 미용실 이외에도 주름이나 기미의 대책을 위해서 비싼 화장품이나 미용 기구에도 돈을 사용한다. 물론 돈뿐만 아니라 통증을 동반하더라도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3. 고민은 쌓아두지 않는다.

고민을 쌓아두지 않고 항상 밝은 사람은 외모가 젊은 사람이 많다. 항상 고민을 가지고 지내고 있으면 역시 얼굴이 그것이 나타나기 때문에 아무래도 노화하기 쉽게 된다. 한편 매일을 즐겁게 웃으면서 지내고 있으면 입의 양끝도 올라가기 때문에 젊은 인상이 되게 된다. 고민이 있더라도 '괜찮아'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웃을 수 있는 타입의 사람은 언제까지라도 젊은것이다.

4. 나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젊은 사람의 패션을 입는다.

예를 들어 실제 40대 중반의 나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나이대의 사람을 위한 잡지가 아니라 20대 후반의 패션 잡지를 참고한 옷을 입는다. 미니 스커트가 유행하고 있다면 아무렇지도 않게 다리를 드러내는 패션을 즐긴다. 핑크색이나 레이스가 달린 옷, 찢어진 청바지나 화려한 액세서리에도 전혀 거리낌이 없다. 딸이나 아들이 있다면 부모와 자식이 아니라 자매나 연인으로 보이는 패션을 선호한다. 자신의 아이들과 옷이나 가방을 돌려 사용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항상 최신의 패션에 민감하다고 할 수 있다.

 

5. 취미를 즐기면서 살아가고 있다.

가정이 있어도 스포츠나 아웃 도어 등 취미를 소중히 즐기고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특히 아웃 도어나 댄스 등 몸을 사용하는 취미가 있는 사람은 평소부터 몸을 단련시키고 있기 때문에 젊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취미 생활을 통해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과도 교류가 있기 때문에 젊게 보이도록 신경을 쓴다. 정기적으로 발표회가 있는 것 같은 취미라면 불특정 다수의 사람에게 자신을 보여줘야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평소부터 늙지 않기 위해서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이다.

 

6. 항상 연애를 하고 있다.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은 항상 젊게 보인다. 특히 연하의 연인이 있는 사람은 대화나 복장을 연인에게 맞추려고 하기 때문에 자연히 젊은 분위기가 된다. 항상 연애를 하고 싶어 하는 타입은 이성의 눈길을 끌려는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는 만큼 외모에도 신경을 쓰기 때문에 늙을 겨를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젊음의 비결은 연하의 연인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7.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는 사람은 복장이나 미용 등에 충분히 돈을 사용하고 무언가를 배우는 등 취미를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다. 고민이 있더라도 돈을 사용함으로써 발산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다.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생활하고 있다면 아무래도 빨리 늙어가게 된다. 그것을 젊은 채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역시 돈의 힘이 필요하게 된다. 아무리 피부 미용실에 가고 싶더라도 돈이 없다면 갈 수가 없고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을 사용할 수도 없는 것이다.

8. 젊어 보이는 사람의 특징을 파악하고 자신도 젊음을 유지하도록 한다. 

이번 글에서는 외모가 젊어 보이는 사람의 특징에 대해서 소개하였다. 외모가 젊어 보이는 사람은 언제까지라도 꿈을 좇으면서 살아가고 있다. 자신처럼 꿈을 좇는 젊은 세대와의 교류가 활발하기 때문에 패션이나 사고방식도 젊게 된다. 외모가 젊어 보이는 사람은 자신의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을 가꾸는 일에 돈을 아끼지 않는 법이다.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라면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 또한 두려워하지 않는다. 마음속에 고민을 쌓아두지 않는 사람도 외모가 젊어 보인다. 항상 웃으면서 생활을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얼굴의 인상 또한 젊게 보이게 된다. 자신의 나이를 개의치 않고 젊은 세대에게서 유행하는 최신 패션에 민감한 사람은 젊은 감각의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기 때문에 젊어 보이게 된다. 자신의 취미를 즐기면서 살아가는 사람은 취미 생활을 통해서 자신의 신체를 단련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음을 유지하면서 살아간다. 항상 이성과 교제를 하면서 연애 생활을 즐기고 있는 사람도 젊어 보인다. 특히 연하의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상대에게 자신을 맞추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자연스레 젊어 보이게 된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에는 역시 돈을 무시할 수가 없다. 따라서 금전적인 여유가 있는 사람은 다양한 활동을 즐기면서 젊음을 유지할 수 있어 젊어 보이게 된다. 이상과 같은 것들이 외모가 젊어 보이는 사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외모가 젊게 보인다는 말을 들으면 특히 여자는 매우 기쁠 것이다. 무언가 자신도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꼭 시도해 보도록 하는 것이 어떨까? 젊다는 말은 듣지 못하더라도 적어도 자신의 나이보다는 늙어 보이지 않게 생활해 갈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리드형

'사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못생긴 남자 추남의 특징  (0) 2024.01.23
점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의 특징  (0) 2024.01.21
얼굴이 큰 사람의 특징  (0) 2024.01.18
화를 안내는 사람의 심리  (0) 2024.01.17
목소리가 작은 사람의 심리  (0) 2024.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