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는 남자의 심리

by staunch 2024. 3. 23.
반응형
728x170

최근에 무언가 자신에게 자주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는 남자가 있지 않은가? 그러한 남자에게는 다양한 심리가 숨겨져 있다. 이글에서는 톡이나 메일로 무언가 사진을 보내주는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파헤쳐 보고자 한다.

 

1.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기를 바라기 때문

뭐든지 사진을 보내주는 남자는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라기 때문에 사진을 보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좋아하는 남자나 신경이 쓰이는 남자가 자신에게 무언가 사진을 보내줄 때는 좋아하는 마음이 통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자신도 뭐든 자신을 보냄으로써 남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남자 친구가 무언가 사진을 보내주는 경우는 여자 친구가 연애에 대해서 담백해서 남자 친구가 자신에게 좀 더 신경을 써주기를 바라는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 경우 여자는 자신이 연애에 대해서 담백한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을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 친구가 이 타입이라면 좀 더 남자 친구를 소중하게 여기도록 한다. 좀 더 남자 친구에 대해서 마주함으로써 남자 친구의 외로움을 해소되기 때문에 무언가 사진을 보내지 않아도 여자 친구로부터의 애정을 느낄 수 있게 된다.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는 것은 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를 화상으로 전할 수 있는 정말 편리한 툴이다. 떨어져 있어도 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보고 있는지를 사진을 보면 금방 알 수 있다. 적극적으로 활용하도록 한다.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주고받고 서로가 서로에게 관심을 가짐으로써 딱 좋은 관계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2. 곧 고백하려고 한다.

톡이나 메일로 무언가 사진을 보내주는 사람으로 달의 사진이나 꽃의 사진 등 예쁜 풍경의 사진을 보내줄 때는 남자가 이제 곧 고백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심리 상태이다. 이 경우 남자는 매우 로맨티시스트인 사람으로 예쁜 풍경의 사진을 보냄으로써 에둘러 고백을 하고 있는 셈이다.

 

남자는 '예쁜 풍경의 사진을 보내면 분명 상대가 기쁠 것이고 자신의 마음을 알아차려 줄 것임에 틀림없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로부터 톡이나 메일로 무언가 예쁜 풍경의 사진이 오는 경우는 이제 곧 남자로부터 고백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마음의 준비를 해두도록 한다.

 

또한 남자가 고백하기 쉽도록 여자 쪽에서도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서 어시스트를 해두면 남자는 보다 더 '상대도 나를 좋아하는구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백을 하기 쉬워진다. 이 경우 아름다운 풍경이나 자신이 찍힌 사진에 하트 마크를 가공해서 남자에게 보내도록 해본다. 여자가 하트 마크를 남자에게 보낼 때는 그 남자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을 때이다. 남자도 그것을 이해해 줄 것이기 때문에 더욱더 자신을 가지고 고백을 해 올 것이다.

 

3.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평가를 받고 싶어 한다.

남자는 무언가 하나에 빠져서 몰두하는 사람이 많은데 사진에 빠지면 더욱 구도를 잘 잡고 싶다거나 좀 더 화질을 좋게 하고 싶다거나 하는 욕구가 분출된다. 그렇게 하나에 깊이 빠져드는 사람으로부터 무언가의 사진이 오는 경우는 자신의 사진이 뛰어난지 어떤지를 평가받고 싶어 하는 것이다.

 

이 경우 여자도 마찬가지로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또한 사진을 잘 찍는 케이스가 많다. 남자는 사진을 잘 찍는 사람에게 자신의 사진을 솜씨가 어떤지 솔직하게 평가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무언가의 사진을 보내는 것이다. 이 경우 남자는 솔직한 평가를 바라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생각한 것을 그대로 남자에게 이야기하도록 한다. 특히 어드바이스를 부탁받은 경우는 조금 엄하더라도 그대로 생각한 것을 말해주는 것이 남자가 더욱더 사진을 찍는 솜씨를 키울 수가 있다.

 

또한 이 경우는 그다지 남자에게 연애 감정이 없고 단지 사진을 잘 찍는 사람에게 한 수 배운다는 마음으로 보내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화제는 사진에 관한 이야기에만 국한되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이런 남자를 좋아한다면 과감하게 '다음에 함께 사진을 찍으러 가지 않을래요?'라고 권해보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제안하기도 쉽고 서로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나 카메라 등에 대해서 대화를 나눔으로써 사이도 한층 좋아질 수 있다. 이렇게 거리를 조금씩 줄여가면서 좀 더 다른 서로의 사생활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한다.

 

4.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여자 친구가 이해해 주기를 바란다.

남자 친구가 자신의 취미에 관한 사진을 어떻게든 보내주는 경우는 여자 친구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이해시키고 같이 좋아해 주기를 바라고 있는 것이다. 겨우 사귄 여자 친구이기 때문에 같은 취미를 공유함으로써 좀 더 사이를 깊게 만들려고 하는 것이다.

이 경우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것이라면 자신도 남자 친구에게 그 취미에 대해서 배우도록 한다. 남자 친구는 관심을 가져주는 것에 매우 기뻐할 것이다. 또한 아무래도 관심이 가지 않는 것이라고 하더라도 그 취미를 부정하는 것은 그만두도록 한다. 취미를 부정당한 남자는 자기 자신이 부정당한 것처럼 매우 낙담하게 될 것이다. 취미는 이해할 수 없어도 남자 친구는 받아들임으로써 남자 친구는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5. 왜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는지를 파악하도록 한다.

이번글에서는 어떻게든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는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파헤쳐 보았다. 어떻게든 사진을 보내주는 남자의 심리에는 위와 같은 심리를 생각해 볼 수 있다.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 이외에는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그렇기 때문에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종종 보낸다는 것은 남자가 틀림없이 여자를 좋아하든지 좋아하지는 않더라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런 남자를 좋아하거나 신경이 쓰인다면 서로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찬스이다. 자신도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오는 남자에게 호감을 전하도록 한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