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회사의 전 남친과 재회하고 싶을 때 '지금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라고 신경이 쓰이게 된다. 지금 이 언행은 혹 다시 이전의 관계로 돌리려는 마음이 있는 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때도 종종 있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신경이 쓰이는 직장의 전 여친과 재회하고 싶은 남자가 취하는 행동과 미련이 있을 때의 사인 등을 정리해 보았다. 더 나가 전 남친과 재회를 하고 싶을 때의 포인트도 꼭 참고해 보길 바란다.
1. 같은 직장 내의 전 여친과 재회하고 싶은 남자의 행동
직장의 전 여친과 재회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일정이나 약속을 물어보는 등의 사인이 있다. 전 남친의 행동에 해당되는지를 확인해 보길 바란다.
1) 눈이 마주칠 때가 많아진다.
직장의 전 남친과 눈이 마주치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은 재회하고 싶은 메시지이다. 당신이 신경에 쓰인 나머지 무의식 중에 쳐다보고 있는 것이다. 절대로 다시 시작하고 싶지 않다거나 더 이상 쳐다보기도 싫다고 생각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쳐다보려고 하지 않는 법이다. 무의식 중에 피하게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직장의 전 남친과 눈이 자주 마주친다면 재회의 사인이라고 할 수 있다. 포기하지 말고 재회를 향해서 진행해 나가도록 한다.
2) 휴일의 일정이나 약속을 물어온다.
휴일의 일정이나 약속을 물어오는 것도 직장의 남자가 재회하고 싶어 하는 사인이다. 무엇을 하는지 신경이 쓰이기 때문에 물어오는 것이다. 당신과 다시 사이좋게 지내고 싶다고 생각해서 휴일에 만날 찬스를 물어보는 것이다. 행동으로 옮길 계기를 만들려고 하는 것이다. '어떻게 한번 만날 수 없을까?' '기회를 원한다'라는 생각의 표시이기 때문에 관계의 복원이 매우 가깝다고 할 수 있다. 당신도 다시 시작하고 싶은 경우 전 남친의 대화에 맞춰서 계기를 만들도록 한다.
3) 탐색전을 벌인다.
사생활에 대해서 물어오는 것은 재회하고 싶다는 표시이다. 당신에게 새로운 연인이 있는 것은 아닌지 다른 좋아하는 남자가 생긴 건 아닌지 궁금한 것이다. '아직 나를 좋아하고 있지 않을까?'라고 당신의 마음을 확인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재회를 위해 행동을 옮기기 전에 탐색전을 벌이는 것이다. 상대의 반응이 없다면 움직이지 않는 남자고 있기 때문에 당신도 전 남친과 다시 시작하고 싶은 경우 밀당을 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4) 자신의 근황을 이야기한다.
당신의 지금의 상황을 탐색하려고 하는 것과는 반대로 직장의 전 남친이 자신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경우도 재회의 사인이다. 새로운 여친이 없다는 것을 당신이 알아주기를 바라는 것이다. 당신뿐이라는 것을 어필하기 위해서 자신에 근황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다. 당신에게 아직 미련이 있다는 것을 전하고 싶고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것이다. 전 남친이 어필해 온다면 '나도'라고 넌지시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도록 한다.
5) 업무를 도와준다.
직장의 남자가 전 여친과 재회하고 싶을 때는 업무를 도와주려고 한다. 조금이라도 업무를 도와줘서 자신을 좋게 보이려고 하는 것이다. 또한 곤란해하고 있기 때문에 도와주고 싶어 하고 힘이 되고 싶다는 생각도 있다.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이다. 별 거 아니라고 괜찮다고 거절하는 경우도 있는데 가능한 한 남자의 호의를 받아주도록 한다.
2. 직장의 전 남친과 다시 시작하기 위해서는?
직장의 전 남친과 재회를 하기 위해서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도 있다. 더욱이 지금까지의 당신과는 다른 일면을 보여주는 것도 포인트이다. 바른 방향으로 진행시켜 간다면 전 남친과 다시 관계를 복원할 수 있을 것이다.
1) 거리를 둔다.
직장의 전 남친과 다시 시작하기 위해서는 거리를 두도록 한다. 일단 남자로부터 거리를 두고 한발 뺀 자세가 포인트이다. 헤어진 직후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섣불리 다가간다면 역효과가 나게 된다. 특히 직장은 매일 얼굴을 맞대는 장소이기 때문에 거리가 가까우면 싫은 마음이 더욱 커질 수 있다. 거리를 두고 우선은 부정적인 이미지를 제거해 가도록 한다.
2) 일에 집중한다.
직장의 전 남친과 재회하기 위해서는 연애 모드에서 업무 모드로 전환하는 것도 중요하다. 업무를 대충 하게 되면 전 남친으로부터의 평가도 낮아지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서 좋은 인상을 주도록 한다. 또한 연애에만 마음이 쏠려 있는 여자는 매력적으로 비치지 않는다. 자신의 일을 제대로 똑 부러지게 해내는 진취적인 여자에게 끌리는 법이다. '언제 관계를 복원시킬 수 있을까?' '지금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라는 생각으로 신경이 쓰이게 되겠지만 직장에서는 업무에 집중하고 전 남친에 대해서는 머릿속을 비워두도록 한다.
3) 최소한의 인사는 한다.
헤어진 후는 어색해지기 마련인데 최소한의 인사는 하도록 한다. 직장에서의 인사는 매우 중요하다. 게다가 전혀 인사를 하지 않으면 더욱더 어색해지게 된다. 재회가 멀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어색함을 줄여가도록 한다. 용기가 필요하지만 당신이 과감하게 말을 걸어보도록 한다.
4) 외모를 가꾼다.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도 직장의 전 남친과 재회의 가능성을 높여주는 포인트이다. 가장 손쉽고 빠르게 이전과 다른 당신이 되기 위해서는 외모를 가꾸면 좋을 것이다. '이전보다 예뻐졌구나' '최근 세련되게 변했구나'라고 전 남친의 마음을 끌 수 있다. 또한 '혹시 새 남친이 생기지 않았을까'라고 마음이 동요되게 할 수도 있다. 외모를 가꾸어 다시 관계를 되돌리고 싶어지는 여자가 되어 가도록 한다.
5) 질투를 보이지 않는다.
질투는 지나치게 되면 상대는 질려버리게 된다. 직장이기 때문에 다른 여자를 대하고 있는 모습을 보는 경우도 많을 것이다. 질투해서 전 남친이 질려버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도 꾹 참고 질투를 보이지 않도록 한다.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담담하게 업무에 집중해 가도록 한다. 특히 다른 여자와의 관계 때문에 다투었던 경험이 있는 경우는 요주의이다. 다시 재회하더라도 같은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이전의 당신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도 질투는 보이지 않도록 한다.
6) 되도록 밝게 대한다.
최소한의 인사를 아무렇지 않게 할 수 있게 되었다면 밝게 대하는 것을 의식해 가도록 한다. 어둡게 대하면 어색한 관계가 길게 계속될 수 있다. 밝게 대함으로써 전 남친도 말하기 쉬워져서 가벼운 대화를 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 대화를 하게 되면 놀러 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거나 연락을 서로 취할 수 있게 될 수도 있다. 조금씩 관계를 복원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 밝게 대하는 것을 명심하도록 한다.
3. 재회를 위한 사인이 보인다면 기회를 잡도록 한다.
직장의 전 남친이 탐색전을 벌이거나 자신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된다면 그것은 관계 복원의 사인이라고 할 수 있다. 조금씩 접근해 가서 찬스를 잡도록 한다. 또한 자신을 가꾸는 일을 소홀히 하지 않고 밝게 대화를 해서 전 남친의 마음이 돌아오게 노력하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분명 두 사람의 관계를 복원시켜 또다시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에게 생일을 물어보는 남자의 심리 (0) | 2024.03.24 |
---|---|
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는 남자의 심리 (0) | 2024.03.23 |
이성과의 만남이 없는 사람의 특징과 원인 (0) | 2024.03.06 |
여자를 믿지 못하는 남자의 심리 (0) | 2024.03.04 |
남자를 믿지 못하고 불신하는 여자의 특징 (0) | 2024.03.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