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로부터 허벅지에 스킨십을 당했는데 '이것은 도대체 어떠한 의미가 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한 적이 있지 않은가? 허벅지를 만지는 남자는 어떠한 심리가 있는 것일까? 이번 글에서는 이렇게 여자의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하는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1. 연애감정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한다.
남자 친구나 사이가 좋은 사람이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할 때는 당신을 좋아하기 때문에 만지는 것이다. 허벅지에 스킨십을 함으로써 자신은 그 여자를 매우 좋아한다는 어필을 하고 있는 것이다. 허벅지는 여자의 신체 중에서도 스킨십을 하기 힘든 장소이다. 거기에 감히 스킨십을 함으로써 여자가 자신을 정말 좋아하는지 어떤지를 무의식 중에 체크하고 있는 경우도 있다. 처음에는 놀랄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남자 친구의 애정 표현이기 때문에 제대로 받아들여 주도록 한다. 더 나가 '무릎베개를 해줄까?'라고 말하면 '여자 친구가 자신에게 마음을 허락하고 있다'라고 생각해 줄 것이기 때문에 더욱더 효과적이다.
교제하기 전의 남자가 허벅지를 만진 경우는 여자를 좋아한다는 어필이다. 여자 쪽에서도 그 스킨십을 받아들여서 '나도 당신을 좋아한다'라고 어필하도록 한다. 분명 서로에 이성적으로 호감을 가지는 사이가 될 것이다. 또한 최근에 좋은 분위기가 된 남자가 회식 등에서 취한 기운으로 허벅지를 만져 온 경우에도 여자를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할 수 있다. 평소에 여자에게 스킨십을 하고 싶은 마음을 이성으로 억눌러 왔지만 술이 취해서 여자에게 스킨십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억제할 수 없게 된 것이다. 이 경우 남자가 기억을 하고 사과해 온 경우 그 남자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경우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과감하게 물어보도록 한다. 분명 좋은 대답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전혀 기억하고 있지 못하고 있는 경우에도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는 거의 틀림없다. 그렇기 때문에 남녀 사이로 발전할 수 있도록 애정 공세를 계속해보도록 한다.
2. 흥미 본위로 남자는 여자의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한다.
여자의 두툼한 허벅지를 단지 흥미 본위에서 만지고 싶어 하는 남자는 의외로 많이 있다. 특히 남녀로 우정이 성립되어 있는 경우 연애 감정이 없다고 하더라도 여자의 허벅지에 흥미가 있어 만져 보고 싶다는 심리로부터 만지는 것이다. 이 경우 깊은 의미는 없기 때문에 스킨십을 하는 것이 싫다면 남자에게 '그만 두라'고 말하도록 한다. 당신이 성가시게 느낌에도 불구하고 개의치 않고 만지려고 한다면 이러한 연애 감정 이외의 심리로부터 허벅지를 만지려고 한다고 볼 수 있다.
3. 허벅지 페티시로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한다.
허벅지 페티시의 남자는 예술가적 경향이 있다. 이러한 허벅지 페티시적인 심리의 소유주인 남자는 여자의 허벅지 라인에 아름다움을 느껴서 만져보고 싶어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귀고 있는 남자 친구가 허벅지만 만지려고 하는 경우는 허벅지 페티시로 허벅지에 아름다움을 느끼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게 중에는 여자 그 차제에 아름다움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볼품없는 태도나 호감을 보게 되면 단숨에 여자에 대한 마음이 없어져 버리는 경우도 있다. 허벅지의 형태가 바뀐 것만으로도 마음이 식어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도록 한다. 또한 허벅지 페티시 중에서 탱글탱글한 허벅지를 좋아하는 경우는 스포츠를 좋아해서 밝은 여자를 좋아하는 심리의 남자가 많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의 허벅지를 좋아하는 것이다. 이러한 남자는 자기 자신도 좋은 몸이 되도록 근육을 단련하고 있는 남자가 많아서 여자에게도 항상 체형의 유지를 원하는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사귀게 되면 꽤 힘들 수도 있다.
4. '오늘 밤 어때?'라는 의사 표시로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한다.
남자 친구가 허벅지를 만진다면 그것은 '오늘밤 같이 지내고 싶다'라는 의사 표시이다. 몇 번의 데이트를 하고 슬슬 하룻밤 같이 지내고 괜찮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저녁부터 밤에 걸쳐서 허벅지를 자주 만진다면 그것은 여자 친구와 함께 밤을 보내고 싶다고 강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자신이 그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조금 더 오래 함께 있을까?'라고 말해보도록 한다. 단 하룻밤을 함께 지내는 것은 앞으로의 두 사람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것이다. 감정에 휩쓸리지 말고 잘 생각해서 결단하도록 한다. 만약 싫다는 의사표시를 하더라도 여자 치구를 정말 생각해 주는 남자 친구라면 그것을 받아들여 줄 것이다.
5. 여자에 대한 성희롱으로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한다.
남자 중에는 유감스럽게도 여자의 허벅지를 좋아해서 단지 만져 보고 싶을 뿐이라는 성희롱적인 행위를 일삼는 남자가 있다. 이러한 남자는 거절하지 못할 것 같은 여자를 골라서 만지려고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품행이 불량하다. 강한 태도로 가드를 철저히 하도록 한다. 대부분의 경우 여자의 의외의 반격에 남자는 금방 성희롱을 그만둔다. 단 몇 번이고 성희롱을 해오거나 직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이용해서 성희롱을 해오는 남자가 있다면 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더 이상 불쾌한 경험을 당하기 전에 누군가에게 상담을 해서 빨리 해결하도록 한다.
6.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하는 남자의 심리를 파악하도록 한다.
여자의 허벅지를 만지고 싶어 하는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소개하였다. 거기에는 다양한 심리가 있다고 할 수 있는데 대부분은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만지고 싶어 한다'라는 심리로부터 여자의 허벅지를 만지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교제하는 사이라면 남자가 허벅지를 만져 온다면 거기서부터 자신도 스킨십을 해서 남자와의 사이를 더욱 깊게 만들도록 한다. 남자에게 이성으로 호감이 있는 상태에서 아직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면 남자에게 살짝 미소를 띠어 자신도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어필하도록 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를 만지는 남자의 심리 (0) | 2024.08.07 |
---|---|
헤어질 때 '모두 내 잘못이야'이라고 말하는 남자의 심리 (0) | 2024.08.06 |
퍼스널 스페이스가 가까운 사람의 심리 (0) | 2024.08.01 |
여자와 한 음료수를 나눠 마시려는 남자의 심리 (0) | 2024.07.30 |
여자에게 힘들다고 말하는 남자 (0) | 2024.07.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