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들을 위한 일본 여행 도쿄 관광지 추천 TOP5

by staunch 2023. 2. 15.
728x90
반응형
728x170

일본은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이다. 특히 도쿄는 일본의 수도로서 많은 한국인들이 찾고 있다.  특히 여성들끼리 도쿄를 여행하는 경우도 많다. 도쿄에 여성들끼리만 여행한다면 도쿄다운 예쁜 스포트나 화제의 스포트에 가보고 싶을 것이다. 이런 여성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의 유명 여행지 중에서 여성들이 꼭 가 봐야 할 최신의 인기 관광 명소를 랭킹 형식으로 추천한다. 일본의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들 중 도쿄의 어디를 방문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꼭 참고하길 바란다.

1. 도쿄 스카이트리(東京スカイツリー)

도쿄의 관광 명소의 전형으로 여자들의 여행에서도 빠트릴 수 없는 관광 스포트가 도쿄 스카이트이다. 두 개의 전망대를 가지는 높이 634m의 타워로 세계의 전파탑 중에서는 가장 높은 높이를 자랑한다. 360도의 경치를 전망대는 지상 350m, 345m, 340m의 3층 구조이다. 4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약 50초에 도착하는 지상 350m의 전망대에는 날씨가 좋지 않아 경치를 볼 수 없을 때 사용하는 VR의 서비스나 스카이트리의 공식 캐릭터 소라카라짱(ソラカラ ちゃん)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서비스, 터치패널의 내비게이터 도쿄지쿠우나비(東京時空ナビ) 등을 즐길 수 있다.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445m 전망대 텐보우카이로우(展望回廊)에 입장할 수 있는데 구름보다 높은 전망대로서 알려져 있다. 350m와 340m의 전망대에 있는 SKYTREE CAFE에서는 오리지널 스위츠나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카이 소프트는 홋카이도 동부의 생우유로 만든 소프트크림으로 진한 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절경을 바라보면서 스위츠를 맛보는 더할 나위 없는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 유니크한 전시를 하는 수미다수족관(すみだ水族館), 플라네터리움 텐쿠우(天空)가 있다. 영업시설의 도쿄 소라마치(東京ソラマチ)에는 3000점 이상의 점포가 즐비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주소:東京都墨田区押上1-1-2

전화:0570-550-634 (토쿄 스카이트리 타운 콜센터 9시~21시)

웹사이트:http://www.tokyo-skytree.jp

 

2. 시부야 스카이(渋谷スカイ)

시부야를 포함하는 도쿄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SHIBUYA SKY. 14층에서 45층의 SKY GATE나 옥외 전망 공간 SKY STAGE, 46층의  SKY GALLERY의 3가지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절경 외에도 시부야의 옛날과 현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46층에는 식사나 음료를 제공하는 Paradise Lounge가 있어 음악이나 조망을 즐기면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다. 그리고 45층과 46층에 있는 SHIBUYA SKY SOUVENIR SHOP에서는 멋진 디자인의 오리지널 굿즈나 관광 기념품으로 딱 맞는 과자류도 판매한다.

주소:東京都渋谷区渋谷2丁目24番12号渋谷スクランブルスクエア14階、45階、46階、屋上

전화:03-4221-0229 (상담시간 9시~20시)

웹사이트:https://www.shibuya-scramble-square.com

3.오모테산도우(表参道)

겨울에는 일루미네이션이 로맨틱한 오모테산도우. 랜드마크인 오모테산도우 힐즈(表参道ヒルズ)는 세련된 공간에 예쁜 가게나 레스토랑 및 카페가 모여있는 오모테산도우에서는 빠뜨릴 수 없는 스포트이다. 그리고 화제의 맛집도 많이 있다. 휴일에는 긴 행렬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곤챠 하루주쿠 오모테산도우텐(ゴンチャ原宿表参道店)은 타이완 차(tea)의 전문점이다.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블랙 밀크티에 펄(타피오카)이 들어간 티이다. 흑당이 들어간 블랙 타피오카는 조금은 큰 사이즈로 씹히는 맛도 좋아 마시는 디저트라는 말에 딱 맞는 음료이다. LA에서 인기 있는 햄버거 가게인 UMAMI BURGER도 오코테산도에 있다. 2017년에 오픈한 가게로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가게로 미국 외에는 일본이 최초의 점포이다. 햄버거는 이름 그대로 감칠맛(UMAMI)이 응축된 것 같은 맛이다. 이 감칠맛을 내기 위해서 재료에 엄선하는데 다른 곳에는 없는 맛의 햄버거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오모케산도우에서 사서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은 기념품은 캐러멜 전문점 남바슈가 오모테산도우(ナンバーシュガー表参道店)의 캐러멜이다. 예쁘고 맛있는 캐러멜은 도쿄의 토산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주소:東京都渋谷区神宮前4-12-10

전화:03-3497-0310

웹사이트:http://www.omotesandohills.com

4. 센소지 &나카미세도오리(浅草寺&仲見世通り)

최근에는 평일에도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붐비는 아사쿠사(浅草). 아사쿠사에는 키모노를 빌릴 수 있는 가게가 많이 있기 때문에 여성들이 방문한다면 키모노를 입고 아사쿠사를 산책할 수 있다. 최고의 사진 촬영 스포트는 카미나리몬(雷門)을 지나면 호조몬(宝蔵門)까지 이어지는 나카미세도오리가 펼쳐진다. 돌이 깔린 길의 양 쪽에 작음 가게들이 줄지어 있어 매일 축제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닌교야키(人形焼き), 미타라시단고(みらさしい団子), 다이가쿠이모(大学いも)의 가게 등 맛있는 가게들이 즐비하다. 그리고 본당에 도착하면 꼭 제비(오미쿠지、おみくじ)를 뽑도록 한다. 운이 좋지 않음을 뜻하는 흉(凶연 만들기 등 애정면에서 행운을 가져다주는 파워 스포트로서도 알려져 있어 한 해를 시작하는 연초에 센소지에 들른다면 그 해의 전반적인 운이 상승한다고 한다.

 

주소:東京都台東区浅草2丁3-1

전화: 03-3842-0181

웹사이트:http://www.senso-ji.jp

5.지유우가오카(自由が丘)

지유우가오카에는 아이콘이 될 만한 큰 상업시설이 있지는 않지만 센스 있는 잡화, 인테리어 숍이 모여 있고 예쁜 카페가 곳곳에 존재하는 비교적 한산한 거리이다. 혼자나 둘이서 느긋하게 산책하면서 쇼핑이나 티타임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다. 그리고 지유우가오카에서 가장 포토제닉 한 스포트로 인기가 있는 곳이 라뷔타(ラ・ブィータ)이다. 지유우가오카의 베니스로 불리는데 사진을 찍기 위해서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이다.

 

주소: 東京都目黒区自由が丘2-8-3

끝맺음

여성끼리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일본의 전통을 볼 수 있거나 도쿄의 아기자기하며 예쁜 곳을 방문한다면 좋을 것이다. 도쿄의 명소 중에서 여성들만의 여행에 어울리는 관광 스포트 5곳을 소개하였다. 여성스러운 기모노를 입고 예로부터 내려오는 풍습이나 과자 등 일본의 전통을 느끼기를 원한다면 센소지 &나카미세도오리(浅草寺&仲見世通り)를 그리고 세계의 가장 높은 전파탑에서 도쿄의 전경과 쇼핑을 즐기기를 원한다면 도쿄 스카이트리(東京スカイツリー)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젊은이들이 모이는 도쿄의 시부야에 과거와 현재에 대해서 알고 싶고 도쿄 도심의 절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시부야 스카이(渋谷スカイ)를 도쿄의 맛집을 방문하고 싶다면 오모테산도우(表参道)를 마지막으로 느긋하고 조용하게 여성들만의 시간을 만끽하고 싶다면  지유우가오카(自由が丘)를 추천한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