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남자의 심리

by staunch 2024. 8. 12.
반응형
728x170

남자 친구에게 '빨리 만나고 싶다'라는 말을 들으면 기쁜 마음이 드는 반면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신경이 쓰이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남자의 심리를 파헤쳐 보고자 한다.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남자의 심리를 알고 남자의 마음을 이해해 주도록 한다.

 

1. 여자 친구를 좋아하기 때문에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남자는 단순히 여자 친구를 좋아한다는 심리로부터 그렇게 말했을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다. 좋아한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이다. 남자의 마음속에는 자신의 감정을 밖으로 나타내거나 애정이 있어도 감추거나 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빨리 만나고 싶다'라는 말로써 솔직하게 애정 표현을 해주는 남자 친구를 가지고 있는 여자는 행복한 사람일지도 모른다. 업무가 바쁠 때에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말하는 것에 대해 '성가시다' '부담된다'라고 생각하지 말고 실제로 만날 수 있을지 어떨지에 관계없이 '나도 만나고 싶다'라고 말해주면 애정이 넘치는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임에 틀림없다.

 

2. 여자 친구를 독점하고 싶다.

남자 중에는 여자 친구가 생기면 항상 여자 친구를 독점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한 심리를 가지고 있는 남자는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말해오는 경우가 많은 법이다. 그러한 남자는 처음에는 '빨리 만나고 싶다'는 정도라고 하더라도 점점 '지금 뭘 하고 있나?' '한가하면 우리 집으로 와' 등 대담한 질문과 요구를 해오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남자가 자주 말해 오는 것에 대해서 벌써 무겁고 부담스럽게 느끼고 있는 사람은 독점욕이 강한 남자와는 좀처럼 원만히 지내지 못할지도 모른다.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말하는 남자의 말에 기뻐하는 사람은 남자의 독점욕을 이해해 주면 앞으로도 원만히 지낼 수 있을 것이다.

 

3. 혼자 있고 싶지 않다.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말해오는 남자의 마음속에는 혼자 있고 싶지 않다는 심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다. 그 경우 그 남자는 상당히 외로움을 타는 성격이라고 할 수 있다. 혼자서 집에 있는 것을 견딜 수가 없고 여자 친구가 다른 사람과 지내는 것에 외로움을 느끼는 등 자그마한 것으로 외로움을 타서 여자 친구를 만나고 싶어지는 타입의 남자이다. 이러한 남자와는 실제로 만났을 때에 많이 응석을 받아주거나 반드시 다음에 만날 약속을 하거나 하는 등 궁리를 해서 관계를 계속 이어간다면 좋을 것이다. 남자의 '빨리 만나고 싶다'라는 말을 무시해 버리면 당신으로부터 마음이 멀어져서 바람을 피우기 시작하거나 할 가능성도 있다.

 

4. 한가한 시간을 때우고 싶다.

남자 중에는 여자 친구 중심의 생활을 하고 있어 여자 친구가 함께 있지 않으면 '따분하다'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다. 여자 친구를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것은 한가한 시간을 때우고 싶다는 심리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자 친구가 일이나 교우관계로 바쁘게 지내고 있으면 '자신만 한가한 게 싫다' '많은 시간을 자신을 위해서 할애하길 바란다'라고 생각하게 되는 남자도 꽤 존재한다. 여자 친구도 자신 중심의 생활을 해준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 이러한 남자와는 휴일의 데이트를 즐기거나 동거를 시작하거나 오랫동안 함께 있을 수 있을 것을 소중하게 여기고 관계를 진행시켜 나가면 잘 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남자에게 새로운 취미를 만들게 하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하거나 해서 한가한 시간을 때우는 노력을 하게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도 있다. 

 

5. 스트레스나 싫은 일을 잊고 싶다.

남자는 스트레스나 싫은 일을 잊고 싶다는 심리를 가지면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말해 오게 된다. 이것은 빨리 여자 친구를 만난다면 일상의 고통으로부터 벗어나서 위로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남자가 업무의 휴식시간에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문자를 보내거나 지친 목소리로 전해를 걸어오거나 한다면 스트레스나 싫은 일에 짓눌려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이다. 바로 만나러 갈 수 없더라도 '힘을 내라'라고 다정한 말을 해주거나 당신이나 반려 동물 등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사진을 보내주거나 하는 등 평소 이상으로 남자를 신경 써주면 좋을 것이다.

 

6. 여자 친구에게 지금 바로 곁에 있어주길 바란다.

여자 친구에게 지금 바로 곁에 있어주길 바라는 심리로부터 빨리 만나고 싶다고 남자가 말해오는 경우도 있다. 그것은 실제로는 만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그 순간의 상황이나 분위기로부터 '여자 친구가 있으면 좋을 텐데'라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친구의 결혼식에 남자 혼자서 참가했을 때나 예쁜 석양이나 야경을 봤을 때 등 여자 친구와 이 행복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공유하고 싶다거나 여자 친구도 함께 데리고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다. 또한 맛있는 요리를 먹었을 때 등에도 여자 친구도 먹었다면 기뻐할 텐데라고 상상해서 지금 바로 곁에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다. 남자의 마음을 헤아려서 '뭔가 좋은 일이라도 있어?'라고 물어봐 주면 남자기 느낀 행복을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이다. 

 

7.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해오는 남자의 마음을 이해하도록 한다.

이 글에서는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파헤쳐 보았다.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해오는 남자는 여자 친구를 좋아하고 독점하고 싶다는 심리가 있다. 또한 혼자 있고 싶지 않다거나 스트레스 등을 잊고 싶다거나 할 때에도 말해오는 경우가 많다.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말한다고 해서 매번 만나줄 수는 없겠지만 남자의 요구에 때로는 응해주면 좋을 것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같이 있으면 피곤한 사람의 특징

'어쩐지 이 사람과 함께 있으면 피곤해지는 것 같다'는 사람이 주변이 있지 않은가? 타인을 거울삼아 자신을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인생을 살아가는 지혜가 아닐까/ 이 글에서는 함께 있으면 피곤

staunch.tistory.com

 

남자가 구속 속박 그 심리와 해결 방법

여자를 구속하거나 속박하는 남자. 속박이나 구속이라 하더라도 거기에는 정도라는 것이 있어 그중에는 귀엽게 봐줄 수 있는 정도에서 위험하고 이건 아니다고 싶을 정도까지 사람마다 가지각

staunch.tistory.com

 

퍼스널 스페이스가 가까운 사람의 심리

대화를 나눌 때나 예를 들어 무언가를 함께 볼 때에 자신과의 거리가 가까운 사람이 있지 않은가? 사람에 따라서는 불쾌감을 느끼거나 또는 신경에 쓰여 자꾸 의식을 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퍼

staunch.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